baner
title

[좋아하는지 확인/남자가 여자에게 호감 있을 때] 짝사랑하는 그, 그녀의 마음!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 때 행동,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 때 하는 행동

HOTISSUE/LOVE 2016/05/06 09:00
우리들의 영원한 관심사이자 숙제 연애! 연애에 관련된 수많은 책들과 설이 많지만 글로 연애를 배운다 한들 맘처럼 쉽게 이루어지지 않는 법이죠. 특히 사랑을 시작하는 단계에선 상대방이 나를 좋아하는 걸까? 나에게 호감을 보이는 신호인가? 확인하고 싶지만 구별하기 쉽지 않잖아요~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면 이 사람도 나에게 마음이 있는지, 좋아하는지 확인을 하고 싶은 것이 우리의 마음인데요. 오늘은 연애를 시작하기에 앞서 상대방이 나를 좋아하는지 확인할 수 있는 호감도 판단하는 법에 대해서 이야기해 볼게요. 그, 그녀의 마음을 알 수 있는 방법! 남자가 여자에게 호감 있을 때,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 때 하는 행동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그, 그녀의 행동을 되짚어 보며 나를 좋아하는지 확인해보아요. 남자가 여자에게 호감 있을 때,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 있을 때의 행동은 개인마다 다르지만, 큰 공통점이 있어요. 맹신할 필요는 없지만 알아두면 좋은 남자가 여자에게 호감 있을 때,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 때 하는 행동 모음!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 때 행동이 궁금하다면 오늘 솔브매니저와 함께 심층 분석해보아요~♡

 
|| 남자 - 연락을 자주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자는 호감이 없는 상대방에게는 절대 먼저 연락을 하지도 않아요. 또한, 아무 의미 없이 연락을 오래 이어가지 않죠. 남자들은 관심이 없는 상대방과의 연락은 귀찮아하고 잘 끊기 마련이거든요.^^ 오랫동안 연락을 이어오고 있는 상대방이 있다면, 한 번쯤 나에게 관심이 있는 건 아닌가? 생각해 볼 가치가 있는 사람이랍니다. 하지만 학업, 업무 일로 연락을 하는 것을 나에 대한 관심으로 오해하고 있는 건 아닌지 확인해보세요. 또한, 나의 물음에 대한 친절한 답변을 오해할 수 있으니 나에게 먼저 연락이 오는지를 확인해보는 센스! 잊지 마세요~

 
|| 남자 - 부탁을 들어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상대방이 나에게 호의적인 태도를 보였다고 무조건 나를 좋아한다고 생각하면 이상한 사람으로 오해받을 수 있어요. 중요한 건 상대방이 얼마나 자주 나에게 호의적인 태도를 보이냐인데요. 간혹 부탁을 해야 하는 상황이 생겼을 때 얼마나 자주 들어주는지에 따라 이 사람이 나에게 호감을 갖고 있는지 판단할 수 있답니다. 즉 부탁을 통해 호감도를 테스트 해 볼 수도 있어요. 내 부탁을 거절하지 않고 잘 들어준다면 나에게 호감이 있다는 신호일 것이고, 내 부탁을 거절한다면 나에겐 감정이 없다고 판단할 수 있겠죠!


|| 여자 - 내 앞에서 달라진 태도를 보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평소에 그리 친하게 지내는 사이가 아니었으나 언젠가부터 상대방이 나를 의식하고 나와 함께 있는 자리에선 나에게 잘 보이려 좋은 모습을 보이려 한다면 나에게 호감이 있다는 신호! 여자는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행동이 어색해지거나 평소와는 다른 행동을 보이는 경향이 있어요. 나와 눈을 자주 마주친다든지, 대화를 할 때 눈을 오래 쳐다보지 못하고 피한다면 부끄러워서일 가능성이 있답니다. 또한, 남들과 있을 때보다 더 자주 웃는다면 그것 또한 긍정적인 신호예요. 어떤 모습이던 평소 보였던 모습이 아닌 나에게 잘 보이려는 모습이 확인된다면 나에게 호감이 있다는 신호~!
 
 
|| 여자 - 같이 있는 시간이 많아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먼저 만들지 않아도 상대방에 의해 함께 있는 시간이 많아진다면? 예를 들어 조별과제를 핑계로 같은 조가 된다거나, 모임 자리에 무심하게 부른다거나 직접적으로 호감을 표시하지 않더라도 함께 하는 시간이 많아진다면 그리고 그 시간 동안 나를 의식하고 행동한다면 나에게 호감이 있는 건 아닌지 의심해볼 만하겠죠~? 공적인 일 외에 사적으로 따로 만나기를 제안한다면, 호감 있는 상대를 더욱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서일 가능성이 크답니다!
  
 
|| 나에게 잘 보이려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점은 상대방이 남성이든 여성이든 마찬가지 일 거예요. 좋아하는 사람에게 예쁘게 보이고 싶고, 잘생겨 보이고 싶은 건 당연하니까요. 화장을 하고, 헤어스타일을 만지고, 옷을 고르고 하는 일은 어떻게 생각하면 귀찮을 수 있는 일이잖아요. 호감이 있는 사람과의 약속이 아니라면 굳이 시간 낭비 감정소비 해 가며 꾸밀 이유 없겠죠~! 나와의 약속에서 상대방이 평소보다 말끔한 모습으로 나온다면 나에게 잘 보이고 싶다는 호감의 표현이라고 볼 수 있답니다. 남자의 경우 좋아하는 여자가 옆에 있을 때 좀 더 멋진 모습을 보이고 싶고 남자다운 모습을 보이고 싶어 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가끔 허세 아닌 허세를 부리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답니다.
  
지금까지 솔브매니저와 함께 이성의 호감도 판단하는 다섯 가지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이성의호감도를 판단하는 것도 필요하겠지만~ 만약 나를 좋아하는 건가? 긴가민가 하는 상대방이 있다면 상대방이 표현해 줄 때를 기다리는 것 보다 망설이지 말고 과감하게 먼저 고백해 보는 건 어떨까요? 사랑은 타이밍이라는 말처럼 타이밍을 놓치면 이루어 질 수 없는 것이 사랑이니까요!
 
 
 
2016/05/06 09:00 2016/05/06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