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er
title

[요즘유행하는패션/여름남자코디] 멋스러운 스타일도 살리고, 여자도 좋아하는 요즘 유행하는 패션! 여름 남자 코디 전격해부!

HOTISSUE/FASHION 2016/07/08 10:04
어느새 훌쩍 다가왔던 장마가 끝나가고 본격적으로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는 이 시기,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바로, 더위에도 멋과 실용성의 두 마리 토끼를 놓치지 않을 훌륭한 여름 옷을 구비하는 것! 외모에 신경을 쓰는 메트로섹슈얼족이 늘어나면서 여성들의 전유물이라고 여겨졌던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그루밍족도 갈수록 증가하는 추세인데요. 하지만 여전히 대부분의 남성들은 쇼핑을 마냥 불편하게 느끼고 있죠. 사실 답은 간단합니다. ‘기본’에 충실하는 것이죠. 기본에 충실한 몇 가지 아이템들은 어렵게만 느껴졌던 옷 입기도 쉽고 편하게 만들어 줄뿐더러, 패션에 관심이 많고 민감한 여자들에게도 호불호 없이 인기 만점이랍니다. 오늘은 솔브가 아직도 옷 입기가 어렵다고 호소하는 많은 남성분들을 위해서 여자들이 좋아하는 여름 남자 코디, 요즘 유행하는 패션을 전격 해부해봤답니다. 여름 남자 코디는 간단명료하게 남자 셔츠 패션, 남자 티셔츠 패션, 남자 데님 패션, 남자 쇼츠 패션으로 네 가지 카테고리를 나누어 봤는데요. 심플하고 멋스러운 베이직 아이템의 활용부터 요즘 유행하는 패션까지, 솔브의 여름남자 코디법을 끝까지 읽고 난 후, 당신은 어느새 패셔니 스타에 한 걸음 가까워져 있을 거예요. ^^
 
     
|| 남자 셔츠 패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출처 - LOOK BOOK
 
   
과연 셔츠를 입은 남자를 싫어하는 여자가 있을까요? 셔츠가 잘 어울리는 남자는 수많은 여성들의 이상형으로 꼽혀왔죠. 옷 좀 입는 남자로 불리고 싶다면, 당신에게 잘 어울리는 셔츠 하나쯤은 반드시 갖고 있어야 해요. 특히 여름은 셔츠의 다양한 변주가 가능해 더욱 매력적인 계절이죠. 가장 먼저 여름 하면 떠오르는 베이직한 리넨 셔츠는 멋과 시원함 두 가지를 모두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캐주얼부터 댄디한 스타일까지 모두 소화가 가능한 다재다능한 아이템이에요. 블루와 그린 등의 시원한 컬러와 화이트, 베이지, 네이비 등의 뉴트럴 컬러를 추천할게요. 리넨 셔츠와 또 다른 매력의 피케 셔츠는 단정하면서도 분방한 매력으로 남자들의 여름 패션에서 일등 공신 역할을 하고 있죠. 어떤 재킷에도, 팬츠에도 멋지게 어울린답니다. 리넨 셔츠와 피케 셔츠처럼 베이직한 아이템을 구비했다면, 올해 대유행인 하와이안 셔츠에도 눈길을 돌려 보세요. 꽃이나 야자수 등 강렬하고 화려한 패턴과 컬러의 하와이안 셔츠는 생각보다 매치하기 어렵지 않은 아이템이에요. 데님이나 코튼, 리넨 팬츠 등 어떤 하의도 패셔너블하게 변신시켜 준답니다


|| 남자 티셔츠 스타일링 패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출처 - LOOK BOOK
 
   
셔츠조차 지나치게 신경 쓴 것 같아 불편하다면? 걱정 마세요. 언제 어디에서나 우리와 함께해 줄 티셔츠가 있으니까요! 사실 여름 남자 패션의 가장 기본은 캐주얼한 티셔츠와 깔끔한 팬츠 아닐까요? 다양한 컬러의 티셔츠 몇 장이면 올해 여름 코디는 걱정 끝! 그중에서도 멋쟁이들에게 항상 1순위 아이템으로 꼽히는 화이트 티셔츠는 절대 없어서는 안 될 아이템이랍니다. 어떤 하의에도, 어떤 아우터에도 화이트 티셔츠는 절대 틀리지 않아요. 너무 타이트하지도, 루즈하지도 않은 완벽한 화이트 티셔츠를 찾았다면 이미 당신은 패셔니스타! 여름 티셔츠 패션으로 화이트 컬러와 함께 스트라이프 티셔츠도 많은 남성분들이 애용하는데요. 스트라이프 패턴은 나의 몸에 따라 굵기나 간격을 고려해서 입는다면 체형 커버까지 할 수 있는 똑똑한 아이템임을 잊지 마세요. 심플하지만 단순한 티셔츠와 팬츠의 매치가 어딘지 심심하게 느껴진다면, 프린트 티셔츠를 초이스 해보세요.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죠. 깔끔한 문구부터 락시크 무드가 느껴지는 프린트까지, 다양한 프린트 티셔츠는 당신이 원하는 분위기를 만들어 줄 거예요.
   
 
   
|| 데님 스타일링 패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출처 - LOOK BOOK

   
 더운 여름에는 데님이 답답하게 느껴질 수도 있어요. 하지만 사실 여름만큼 데님이 잘 어울리는 계절도 없죠. 데님 고유의 컬러인 블루는 청량한 여름 느낌을 내기에 그만이니까요. 빈티지 티셔츠에 물 빠진 데님 팬츠를 매치하고, 시계나 뱅글로 포인트를 준다면 가장 심플한 방법으로 손쉽게 패셔너블한 느낌을 줄 수 있죠. 특히 화이트와 데님은 영원한 단짝 친구죠. 밝은 컬러와 함께할수록 태양 아래 시원하게 빛나는 데님룩이 돋보인답니다. 한 여름 무더운 태양 아래 긴 데님이 답답하다면, 데님 하프 팬츠도 좋아요. 캐주얼하고 영한 매력으로 뭇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거라고 장담해요.^^ 몇 년 전부터 유행인 소위 청-청 패션을 시도하고 싶다면? 가장 중요한 것은 톤을 다르게 하는 거예요. 위아래로 연청과 진청을 믹스해 경계를 준다면 촌스럽지 않고 쿨한 데님룩을 완성할 수 있죠. 데님 셔츠는 시원하게 롤업하고, 최대한 자연스럽게 연출하세요. 데님의 진정한 매력은 바로 자유로움이니까요!
   
 
   
|| 하프 팬츠 스타일링 패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출처 - LOOK BOOK
 
   
한때 하프 팬츠는 남성들에게 오직 집 앞과 휴양지에서만 눈 감아 줄 수 있는, 금기 시 되던 아이템이었죠. 하지만 요즘은 하프 팬츠를 멋지게 스타일링한 남자들을 심심찮게 찾아볼 수 있어요. 하지만 여전히 하프 팬츠는 포멀함과 촌스러움의 경계에 걸쳐져 있는 아이템으로, 한 끗 차이가 스타일을 만들어 낸답니다. 너무 짧으면 민망해 보이고, 어정쩡한 길이는 어수룩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허벅지가 살짝 드러나는 무릎 위의 버뮤다 스타일을 추천할게요. 경쾌하게 살짝 말아 올리는 것은 좋지만, 하체가 튼튼한 남성분들은 자칫 잘못하면 다리가 더욱 두꺼워 보일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해요. 컬러는 화이트, 베이지, 네이비, 블랙 등의 베이직한 색상을 초이스하세요. 티셔츠부터 셔츠, 재킷, 카디건, 스웨트 셔츠, 니트까지 어디에든 어울려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할 거예요. 종아리부터 발목까지 시원하게 드러나는 하프 팬츠를 코디할 때는 슈즈도 중요하겠죠? 발목까지 올라오는 어설픈 하이톱 계열은 절대 금물! 깔끔한 슬립온이나 로퍼, 샌들을 매치하도록 하세요.
 
   
오늘은 누구든 쉽게 도전할 수 있는 핸썸한 여름 남자 코디로 남자 셔츠 패션, 남자 티셔츠 패션, 남자 데님 패션, 남자 하프 팬츠 패션을 소개해 드렸어요. 여자친구 없이 쓸쓸하게 가을을 맞이하고 싶지 않다면, 오늘 솔브가 추천해드린 룩을 눈여겨보세요.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들의 여름 패션은 간단해요. 심플할 것, 그리고 쿨할 것! 베이직한 아이템에 대한 강조는 아무리 해도 지나치지 않지요. 댄디한 셔츠, 캐주얼한 티셔츠, 쿨한 데님, 포멀한 하프 팬츠만 있다면 여자들의 설레는 마음은 이미 당신에게로! 패션 테러리스트가 아닐까 고민했던 당신, 지금부터 패셔니 스타로 발돋움할 준비되셨나요?
 
 

2016/07/08 10:04 2016/07/08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