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er
title

[고백데이/특별한프로포즈] 다가오는 고백데이, 로맨틱하고 특별한 프로포즈 방법 추천

HOTISSUE/LOVE 2016/09/14 08:30
오늘은 5일 동안의 기나긴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첫날이지요! 많은 분들이 즐거운 한가위를 즐기고 있으실 텐데요^^ 이번 추석 연휴에는 또 하나의 이벤트가 있어요. 바로 9월 17일 토요일, 고백데이랍니다! 고백데이를 이미 알고 계신 분들도, 처음 들어본 분들도 실 텐데요. 9월 17일에 사귀어서 1일이 되면, 100일이 바로 12월 25일 크리스마스라는 계산에 탄생한 것이 고백데이랍니다. 평소 짝사랑하던 사람이 있었다면 고백하기에 좋은 절호의 찬스! 오늘은 솔브에서 고백데이에 로맨틱하고 성공적으로 고백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포즈 몇 가지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야경과 함께 하는 N서울 타워 고백, 친구에서 연인으로 만들어주기 좋은 반지 만들기 데이트 고백, 추억이 담긴 사진으로 만드는 포토 동영상 고백/프로포즈, 한강을 바라보며 하는 특별한 프로포즈까지! 고백은 하고 싶지만 막상 어떻게 해야 할 지 망설이고 있다면, 오늘 솔브의 글을 잘 읽어보고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그럼 지금부터 고백데이를 위한 특별한 프로포즈 방법들을 추천해드릴게요!
   

   
 
|| 아름다운 서울 야경과 함께하는 N서울타워 고백
   
사용자 삽입 이미지

늘 서울을 대표하는 명소하면 반드시 꼽히곤 하는 구 남산타워, N서울타워는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과 고백 장소로 유명한데요. 별에서 온 그대 등 많은 드라마에서도 로맨틱한 장면으로 방송된 바 있는 N서울타워! 선선해진 날씨로 남산을 오르며 이런 저런 대화를 나누기도 좋고, 케이블카나 전망대, 사랑의 자물쇠 등 구경할 거리 또한 많죠. 뿐만 아니라 연인들이 많이 찾는 장소이기 때문에 저절로 로맨틱한 분위기가 조성될 수 있다는 점! 다양한 레스토랑과 카페가 자리잡고 있어 간단한 저녁식사와 함께 서울 시내의 아름다운 야경을 내려다 보며 진지하게 고백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 친구에서 연인으로, 반지 만들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지 만들기는 커플들이 주로 하는 데이트 코스지만,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하고 싶은 경우라면 추천할 만한 고백 데이트 코스랍니다. 필수 예약제이기 때문에 가까운 곳에 반지 만드는 공방을 알아보고 비밀로 미리 예약을 해놓은 후 자연스럽게 공방으로 유도를 하는 것이 좋겠죠? 요즘은 대학로나 홍대, 신촌 등에 반지 공방이 부쩍 많아졌기 때문에 예약하는 것은 어렵지 않을 거예요. 함께 원하는 디자인을 고르고, 반지를 망치로 두드려가며 만드는 과정은 즐거움도 있고 친밀감도 더욱 높일 수 있지요. 반지가 완성된 후 손가락에 껴주며 진심 어린 고백을 한다면 성공률은 두 배가 되지 않을까요?
   

 
   
|| 추억이 담긴 사진으로 고백, 프로포즈 동영상 만들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둘만의 추억이 담긴 동영상을 통해 고백이나 프로포즈하는 방법도 많이 쓰이고는 하는데요. 만들기 어려울 것 같지만, 모든 윈도우에 기본으로 깔려있는 윈도우 무비 메이커를 사용하면 사진들을 모아 나만의 동영상을 만들 수 있답니다. 윈도우 무비 메이커를 재생하고 좌측 상단의 파일-> 모음으로 가져오기를 선택하여 내가 원하는 사진들을 불러오고, 순서를 배치한 후 시간 표시 막대 비디오 스토리보드에 끌어다 놓으면 돼요. 음악을 넣고자 한다면 미리 음악 파일을 다운받아 놓고 사진과 같은 방식으로 끌어다 놓으면 된답니다. 비디오 효과나 전환을 선택하면 다양한 변형 또한 가능하다는 점! 작업이 끝나면 동영상 파일을 저장하고 화면을 재생할 수 있는 식당이나 소극장을 예약하면 고백준비 완료랍니다. 말로만 하는 것보다 더 큰 감동을 줄 수 있을 거예요. ^^





|| 가을에 딱! 좋은 낭만적인 한강 고백, 프로포즈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산과 함께 고백하기 좋은 또 한 곳이 있지요. 바로 한강인데요. 솔브 매니저도 한강에서 고백을 받는 것이 로망이었던 적이 있었어요. 한강 앞 잔디밭에 돗자리를 깔고 여유롭게 맥주 한 캔하며 하는 고백! 정말 낭만적이지 않나요? 다른 고백 데이트 코스보다 접근성도 좋고, 부담스럽지 않아 캐주얼한 고백이 가능할 거예요. 인생에 한 번뿐인 프로포즈를 최고로 하고 싶고, 금액적으로 여유도 있다면 한강 유람선 예약을 알아보는 것도 추천하고 싶어요. 레스토랑과 스페셜 공연장, 카페테리아까지! 고백 이벤트를 위한 둘만의 스페셜한 데이트 코스를 가능하게 해준답니다. 선상에서 받는 고백, 정말 평생토록 잊혀지지 않을 것 같은데요?


오늘은 9월 17일 고백데이를 앞두고 평소 짝사랑하던 사람에게 고백하거나, 연인에게 프로포즈하기 좋은 몇 가지 데이트 코스를 소개해 드렸어요. 야경과 함께 하는 N서울 타워 고백, 친구에서 연인으로 만들어주기 좋은 반지 만들기 데이트 고백, 추억이 담긴 사진으로 만드는 포토 동영상 고백/프로포즈, 한강을 바라보며 하는 고백/프로포즈까지! 로맨틱한 분위기와 아름다운 장소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진심 어린 눈빛과 마음 아닐까요? 다가오는 고백데이, 이 글을 읽으신 여러분 모두 고백에 성공하고 아름다운 연인으로 새로 태어나시길 솔브가 진심으로 기도하겠습니다!



2016/09/14 08:30 2016/09/14 08:30
  1. http://hoffmanvvoxivgtup.wordpress.com/ 2017/05/15 07:24  수정/삭제  댓글쓰기

    Hi, I do believe your blog could be having internet browser compatibility problems.
    When I look at your website in Safari, it looks fine however,
    if opening in I.E., it's got some overlapping issues.
    I simply wanted to give you a quick heads up! Apart from that, excellent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