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er
title

[롱패딩코디/20대여자패딩코디] 겨울 아우터의 모든 것! 여자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 팁 – 롱패딩 코디, 20대 여자 패딩 코디

HOTISSUE/FASHION 2017/01/06 10:20
티셔츠와 블라우스, 팬츠와 스커트, 더해봐야 원피스 정도인 여름과는 달리, 겨울은 이렇게 저렇게 옷 입기 좋은 계절이죠. 이는 따뜻하면서도 멋스러운 겨울 아우터 덕이 큰데요. 최근 유행하는 롱 패딩 코디부터, 색다른 20대 여자 패딩 코디, 그리고 코트부터 다양한 아우터 스타일링까지! 오늘 솔브에서는 어떤 겨울 아우터를 마련해야 할지 고민하는 여러분을 위해서 겨울 아우터의 모든 것! 20대 여자 패딩 코디, 롱 패딩 코디부터 코트까지 다양한 스타일링 팁을 준비해봤어요. 겨울 아우터의 대명사 코트부터 따뜻한 롱 패딩 코디, 멋스러운 퍼 재킷, 스타일리시한 무스탕까지! 20대 여자 패딩 코디, 아우터 코디 지금부터 함께 만나볼까요? 먼저, 요즘 ‘핫’한 롱 패딩 코디부터 살펴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온성 최고, 따뜻한 패딩 스타일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출처 – LOOK BOOK
   
차가운 겨울 바람에 얇은 코트로는 추위를 견딜 수 없다면, 뭐니뭐니해도 패딩이 최고 아닐까요? 패딩이 뚱뚱해보인다는 편견은 옛 말! 미니스커트와 스타킹에 허벅지 중간까지 오는 길이의 패딩 점퍼를 매치해보세요. 지퍼를 모두 올린다면 마치 원피스를 입은 듯 각선미를 자랑할 수 있는 하의실종 패션이 완성된답니다. 무릎 밑으로 내려오는 미디 길이의 스커트나 원피스에 롱한 기장감의 패딩 점퍼를 매치해보세요. 이 때 패딩은 너무 부해 보이지 않게 핏되는 디자인으로 고르고, 하이힐이나 부츠를 신는 것이 날씬해 보인답니다. 일명 ‘깔깔이’라고 불리는 퀼팅 아이템은 가벼움에도 불구하고 깜짝 놀랄만한 보온성을 자랑하지요. 코트와 레이어드해서 입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나만 입어도 생각보다 따뜻하니 추위를 많이 탄다면 하나쯤 꼭 장만하길 추천하고 싶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겨울 아우터의 대명사, 코트 스타일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출처 – LOOK BOOK
 
코트하면 겨울, 겨울하면 코트! 여자 겨울 아우터의 대명사는 역시 코트가 아닐까 싶은데요. 롱한 기장감의 따뜻한 니트 원피스에 오버 핏의 롱 코트를 걸쳐보세요. 여성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믹스매치 룩이 완성된답니다. 이 때 하이힐이 아닌 경쾌한 스니커즈로 마무리한다면 더욱 쿨한 애티튜드를 보여줄 수 있어요. 페미닌한 무드를 원한다면 무릎까지 오는 코트 위에 벨트를 꽉! 조여 개미 허리를 강조해보세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역시 유행인 사이하이 부츠를 매치하면 마치 스타킹을 신은듯한 효과와 함께 키가 더욱 커 보인답니다. 매년 겨울이면 사랑받는 패턴인 체크는 빠져서는 안될 아이템이죠. 베이직한 핏의 체크 코트에 니트, 데님을 매치하고 앵클 부츠를 신어주면 올 겨울 언제 어디서나 캐주얼하게 활용할 수 있는 여자 겨울 코트 룩이 완성된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겨울아, 기다렸다! 멋스러운 퍼 자켓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출처 – LOOK BOOK
   
겨울이면 여성들이 사랑해 마지않는 퍼 자켓. 하지만 잘못 입으면 ‘땅 보러 오셨어요?’라며 우스개 소리를 듣기 일쑤죠? 놀림을 받지 않으면서도 트렌드와 지갑, 환경까지 생각한다면? 정답은 바로 페이크 퍼 자켓! 날이 갈수록 패션계에서는 올드해보이는 리얼 모피보다 가벼운 페이크 퍼에 열광하고 있답니다. 얇은 니트에 복숭아 뼈 위로 올라오는 디스트로이드 데님, 슬립온으로 마무리한 캐주얼룩 위에 따뜻한 느낌을 주는 웜 컬러의 퍼 자켓을 매치해보세요. 밝고 사랑스러운 코디가 완성된답니다. 롱한 기장감의 니트 원피스에 반대로 쇼트 기장의 퍼 자켓을 매치하면 여성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줄 수 있어요. 이때 슈즈는 스니커즈가 더욱 쿨하다는 것! 오늘만큼은 센 언니로 변신하고 싶다면? 블랙 미니드레스와 사이하이 부츠의 조합에 퍼 재킷을 더해보세요. 불금을 신나게 즐길 클럽 룩으로 안성맞춤이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타일리시한 겨울 코디의 완성, 무스탕 자켓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출처 – LOOK BOOK
 
무스탕이라고도 불리는 무톤 자켓은 스웨이드와 퍼의 조화로 따뜻해 보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겨울 룩을 연출하기 안성맞춤인 아이템이죠. 스웨이드와 퍼 부분의 컬러와 비율 정도로 전혀 다른 느낌을 보여줄 수 있답니다. 아이보러, 베이지, 브라운 등 따뜻한 내추럴 컬러의 무스탕은 어두운 무채색 일색의 겨울 옷에서 단연 빛을 발하는 아이템이죠. 스웨이드의 결을 그대로 살린 부드러운 베이지 컬러의 무스탕에 화이트 팬츠, 워커나 앵클 부츠를 매치해보세요. 매서운 추위의 겨울이지만 산뜻하고 싱그러운 코디가 완성된답니다. 화이트 팬츠가 부담스럽다면 데님으로도 생기 넘치는 무스탕 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블랙 무스탕 자켓은 언제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미니 드레스와 함께하면 발랄한 느낌을, 레더 팬츠나 스키니, 데님과 함께하면 시크한 룩을 연출하기 제격인 변화무쌍 아이템이랍니다.
 
 
오늘은 솔브에서 겨울 아우터의 모든 것! 여자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 팁을 전격 해부해보았어요. 겨울 아우터의 대명사 코트부터 너무나도 따뜻한 패딩, 멋스러운 퍼 자켓, 스타일리시한 무스탕까지! 겨울 아우터를 스타일링하기 어렵다면 오늘 솔브에서 알려드린 몇 가지 팁만 기억해보세요. 베이직하면서도 트렌드를 놓치지 않는 멋진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이 완성될 거예요. ^^

2017/01/06 10:20 2017/01/06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