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er
title

[순정만화/명작만화] 설에 뭐할래? 만화책 읽을래? – 순정만화책, 명작만화책, 완결만화책 추천

HOTISSUE/TREND 2017/01/25 10:26
민족의 대명절 설이 얼마 남지 않았지요? 고향으로 내려가는 귀성길은 즐거우면서도 여간 곤욕이 아닌데요. 긴긴 귀성길과 설 연휴에 시간을 즐겁게 보내기 딱 좋은 건? 스마트 폰보다 머리가 덜 아프고 소설책보다는 가볍게 읽을 수 있는 바로 명작 만화책, 순정 만화책, 완결 만화책이랍니다. 그래서 오늘 솔브에서는 설에 읽기 좋은 만화책 네 권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명작 만화책 슬램덩크와 원피스, 순정 만화책 너에게 닿기를, 완결 만화책 배틀로얄까지! 엄청난 매니아 층을 보유한 인기 명작 만화책, 순정 만화책, 완결 만화책들로만 선정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함께 유쾌한 만화책의 세계로 빠져 볼까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명작 만화책(완결)- 슬램덩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왼 손은 거들 뿐..’. 어디선가 많이 들어본 유행어 같지 않으신가요?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명작 만화책은 만화 안보는 사람도 다 안다는 바로 그 만화, 만화책 계의 전설 ‘슬램덩크’입니다. ‘슬램덩크’의 누적 판매부수는 무려 1억 2천만부가 넘는다고 하는데요. ‘슬램덩크’는 1990년 주간 소년점프 연재를 시작하여 당시 초판 발행부수 250만부를 기록해 일본 출판계의 신기록을 달성하고, 만화로서의 흥행 뿐만 아니라 농구라는 스포츠의 인기까지 함께 몰고 왔답니다. 주인공 강백호가 상북고의 농구부에 입단하고 농구를 익혀나가면서 벌어지는 갈등과 해결, 감동을 담은 내용으로, 처음 출판된 지 무려 20년이 넘는 시간이 지났지만, 아직도 명작 중의 명작 만화책이라고 평가 받으며 엄청난 매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명작 만화책- 원피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피스’를 모르는 사람이 과연 있을까 싶을 정도로, 오다 에이치로 작가의 ‘원피스’는 명작 중의 명작 만화책으로 꼽히는 데요. 83권까지 출판되었지만 아직도 끝이 나지 않은 ‘원피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 받는 만화책 중 하나랍니다. 전설이 된 유일무이한 해적왕 골드 로저가 남긴 원피스를 찾고 해적왕이 되기 위해 소년 몽키 D.루피는 모험을 떠나는데요. 모험에서 하나 둘씩 만나는 친구들을 밀짚모자 해적단의 동료로 삼으며 벌어지는 유쾌한 모험담을 담고 있지요. ‘원피스’는 만화책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극장판 애니메이션 영화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피규어, 포스터 등 관련 제품들을 열성적으로 수집하는 수집가들이 있을 정도로 어마어마한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오죽하면 과연 ‘원피스’의 존재가 무엇인지에 대한 논문까지 발표되었다고 하니, 그 인기를 체감해볼 수 있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순정 만화책- 너에게 닿기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만화책하면 뭐니뭐니해도 달달한 순정 만화책이 최고지요? 여러분도 학창 시절에 친구들과 함께 순정 만화책을 넘겨가며 남몰래 마음 속에 꿈과 로망을 키웠던 기억이 한번쯤은 있으실 텐데요^^.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 싶은 순정 만화책은 바로 ‘너에게 닿기를’입니다. ‘너에게 닿기를’은 2010년 쿠마자와 나오토 감독 연출로 영화화되기도 한 인기 순정 만화책인데요. 영화 ‘너에게 닿기를’을 계기로 많은 국내에서도 많은 매니아가 생겨났답니다. 우울해 보이는 주인공 사와코는 주변에서 ‘사다코’라는 음산한 별명으로 불리며 신기가 있다고 오해 받죠. 하지만 사실은 당차고 긍정적인 소녀로 같은 학교의 인기 만점 남학생인 쇼타를 남몰래 좋아하며 벌어지는 학원 청춘 스토리를 담고 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완결 만화책- 배틀 로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직 완결이 나지 않은 만화책을 한 권 한 권 기다리는 맛도 있지만, 또 답답하고 궁금한 건 못 참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이미 완결이 끝난 완결 만화책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솔브가 소개해드릴 완결 만화책은 바로 배틀 로얄이랍니다. 1999년도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만화책이 탄생했으며, 이후 후카사쿠 킨지 감독이 연출한 영화로도 재탄생 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품이지요. 날로 사회혼란이 심해지는 일본에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강력한 생존 능력의 소유자로 만들기 위한 신세기 교육법(BR법)이 공표되고 전국의 중학교 3학년 중 한 학급을 일반인이 없는 장소로 이송하고, 마지막 한 사람이 남을 때까지 서로 죽이게 한다는 내용이랍니다. 내용에서도 알 수 있다시피 다소 잔인한 장면이 있으니 비위가 약하신 분은 끝까지 보기 힘들 수도 있답니다. 평소 액션이나 스릴러, 고어 장르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오늘은 길고 긴 귀성길과 설 연휴에 뒹굴뒹굴거리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줄 만화책 네권을 소개해드렸어요. 명작 만화책 슬램덩크와 원피스, 순정 만화책 너에게 닿기를, 완결 만화책 배틀로얄까지! 흥미 진진하지요? 요즘은 많은 분들이 스마트 폰을 통해 웹툰과 애니메이션으로 만화책을 즐기고는 하는데요. 하지만 한 장 한 장 손으로 넘겨가며 읽는 그 맛은 스마트 폰과는 가히 비교할 수 없는 법이랍니다. 이번 설에는 추억을 떠올리며 만화책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
 
 

2017/01/25 10:26 2017/01/25 10:26